회사소개


기업과 구성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기업교육'이란 무엇일까

위드플러스의 고민은

기업 교육 변화의 필요성에서 시작했습니다


기업교육의 목표는 구성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공동의 목표를 위해 함께 움직이도록 하는 것에 있습니다.


교육이 목표하고자 하는 바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교육자 중심의 일방적인 정보 '전달'을 넘어

학습자가 스스로 배우고 체득하는 '학습'이 되어야 합니다.


재미와 흥미를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에 

스스로 참여하고 몰입하며 실질적인 인식과 행동의 

변화를 이끌어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게임 러닝'의 선도주자 !

위드플러스가 해답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Client | 위드플러스 고객사


다양한 업종의 대기업, 공공기관들이 지속적이고 반복적으로 본 프로그램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기업과 구성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기업교육'이란 무엇일까


위드플러스는 기업교육의 변화의 필요성에서 시작했습니다.


기업교육의 목표는

구성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공동의 목표를 위해 함께 움직이도록 하는것에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까지의 기업 교육은 교육이 목표하는 바를 일방적으로 전달하는것에 그쳤습니다. 


교육자가 중심이 되어 일방적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교육'을 넘어

학습자가 스스로 배우고 체득하는 '학습'이 될 때, 비로소 기업 교육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재미와 흥미를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에 스스로 참여하고 몰입하며 

실질적인 인식과 행동의 변화를 이끌어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게임 러닝'의 선도주자 위드플러스가 해답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연혁


2013~2015

■ 위드플러스 설립

■ SMS, I-rovot 컨텐츠 도입 및 개발

■ 신한금융, 신용보증기금 등 SMS 강의

■ LG화학, 금융감독원 등 I-rovot 강의



2016~2018

■ 전문 강사진 영입

■ D-Makers 컨텐츠 개발

■ 현대자동차, 금융결제원 등 SMS 강의

■ 보드 + IT = 융합 컨텐츠 개발



2019~

2월 주식회사 위드플러스 설립  

■ 5월 경기컨텐츠진흥원 AR 개발사 선정 

■ 7월 모바일 경영시뮬레이션 런칭 - SK실트론

■ 10월 디지털스토리텔링 시연회 개최

■ 11월 상해 VRcore Awards - Challenge24-AR 초대


Client | 위드플러스 고객사


다양한 업종의 대기업, 공공기관들이 지속적이고 반복적으로 본 프로그램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위드플러스는 기업과 조직 구성원이 함께 성장해  가는 조직 문화를 만들어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