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기업과 구성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기업교육'이란 무엇일까

위드플러스의 고민은

기업 교육 변화의 필요성에서 시작했습니다


기업교육의 목표는 구성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공동의 목표를 위해 함께 움직이도록 하는 것에 있습니다.


교육이 목표하고자 하는 바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교육자 중심의 일방적인 정보 '전달'을 넘어

학습자가 스스로 배우고 체득하는 '학습'이 되어야 합니다.


재미와 흥미를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에 

스스로 참여하고 몰입하며 실질적인 인식과 행동의 

변화를 이끌어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게임 러닝'의 선도주자 !

위드플러스가 해답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Client | 위드플러스 고객사


다양한 업종의 대기업, 공공기관들이 지속적이고 반복적으로 본 프로그램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기업과 구성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기업교육'이란 무엇일까

위드플러스는 기업교육의 변화의 필요성에서 시작했습니다.


기업교육의 목표는

구성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공동의 목표를 위해 함께 움직이도록 하는것에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까지의 기업 교육은 교육이 목표하는 바를 일방적으로 전달하는것에 그쳤습니다. 


교육자가 중심이 되어 일방적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교육'을 넘어

학습자가 스스로 배우고 체득하는 '학습'이 될 때, 비로소 기업 교육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재미와 흥미를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에 스스로 참여하고 몰입하며 

실질적인 인식과 행동의 변화를 이끌어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게임 러닝'의 선도주자 위드플러스가 해답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기업교육, 위드플러스



Game + Education

[ 게임러닝 ]

: 게임이 아닌것에 게임의 룰과 사고방식을 접목시키는 방법

‘게임러닝’은 지루하고 재미없게 느껴질 수 있는 활동에 게임을 접목하는 방법입니다.

게임에서 흔히 사용되는 경쟁, 순위표, 점수, 보상 등을 활용하여 참여하는 사람이 자발적으로 몰입하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위드플러스는 기존의 기업교육에 게임러닝을 도입하여

사원에게는 스스로 몰입하고 참여하여 행동의 변화를 이끌어내며, 기업에게는 사원 교육의 효과를 체감할 수 있는

기업교육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성과를 지향합니다


지식과 스킬의 향상, 태도의 변화를 이끌어내는 학습콘텐츠를 만듭니다.

즐거운 교육세상을 만들어 갑니다


체험, 참여, 가상 공간, 가상 현실 등을 이용하여 재미있고, 몰입도 높은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고객과 함께 성장합니다


머무르지 않고, 고객과 함께 성장, 발전해 나아갈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합니다.

Client | 위드플러스 고객사


다양한 업종의 대기업, 공공기관들이 지속적이고 반복적으로 본 프로그램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위드플러스는 기업과 조직 구성원이 함께 성장해 가는 조직 문화를 만들어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