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급변하는 코로나19 시대

기업과 구성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기업교육'은 무엇일까?

위드플러스의 Digital Learning 방식은

 OFF LINE 교육을 ONTACT

대체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만 가능하다면 어디든 교육 장소입니다.

기업교육의 목표는


구성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공동의 목표를 위해

함께 움직이도록 하는것에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까지의 기업 교육은 교육이 목표하는 바를

일방적으로 전달하는것에 그쳤습니다.


교육자가 중심이 되어 일방적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교육'을 넘어

학습자가 스스로 배우고 체득하는 '학습'이 될 때,

비로소 기업 교육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재미와 흥미를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에

스스로 참여하고 몰입하며

실질적인 인식과 행동의 변화를 이끌어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Digital Game Learning'의 선도주자

 위드플러스가 해답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코로나19로 극심한 변화의 시기에 기업과 구성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기업교육'이란 무엇일까

위드플러스의 Digital Game Learning 컨텐츠는 오프라인 실습 체험이 ONTACT로 대체 가능합니다.                                                     

기업교육의 목표는


구성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공동의 목표를 위해 함께 움직이도록 하는것에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까지의 기업 교육은 교육이 목표하는 바를 일방적으로 전달하는것에 그쳤습니다.


교육자가 중심이 되어 일방적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교육'을 넘어

학습자가 스스로 배우고 체득하는 '학습'이 될 때, 비로소 기업 교육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재미와 흥미를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에 스스로 참여하고 몰입하며

인식과 행동의 변화를 이끌어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Digital Game Learning'의 선도주자 위드플러스가 해답이 되겠습니다.

디지털 게임러닝을 선도하다

Digital Game Learning Only.1 


위드플러스는 기존의 기업교육에 게임러닝을 도입하여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 Game Learning ]

교육에 게임의 룰과 사고방식을 접목시키는 방법

‘게임러닝’은 지루하고 재미없게 느껴질 수 있는 활동에 게임을 접목하는 방법입니다.

게임에서 흔히 사용되는 경쟁, 순위표, 점수, 보상 등을 활용하여 학습자들이 자발적으로 몰입하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Ontact 디지털 게임러닝을 선도하다

글로벌 Only.1

디지털 게임러닝 선도기업


위드플러스는 기존의 기업교육에 게임러닝을 도입하여

사원에게는 스스로 몰입하고 참여하여 행동의 변화를 이끌어내며, 기업에게는 사원 교육의 효과를 체감할 수 있는 기업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 게임러닝; Game Learning ]

게임 콘텐츠 + 교육

학습자의 자발적 참여도 및 몰입도 증진


"학습 효과의 극대화"


‘게임러닝’은 게임이 지닌 흥미와 

재미의 장점을 최대화 하면서 학습하는 방법입니다.

게임에서 흔히 사용되는 경쟁, 순위표, 점수, 보상 등을

활용하여 참여하는 사람이 자발적으로 몰입하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Mission

기업의 변화와 성장에 함께하는 교육 파트너

Mission

기업의 변화와 성장에 함께하는 교육 파트너

성과를 지향합니다


지식과 스킬의 향상, 태도의 변화를 이끌어내는 학습콘텐츠를 만듭니다.

즐거운 교육세상을 만들어 갑니다


체험, 참여, 가상 공간, 증강 현실 등을 이용하여 재미있고, 몰입도 높은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고객과 함께 성장합니다


고객과 함께 성장, 발전해 나아갈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합니다.

Client | 위드플러스 고객사


위드플러스는 기업과 조직 구성원이 함께 성장해 가는 조직 문화를 만들어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