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교육의 목표는
구성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공동의 목표를 위해 함께 움직이도록 하는것에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까지의 기업 교육은 교육이 목표하는 바를 일방적으로 전달하는것에 그쳤습니다.
교육자가 중심이 되어 일방적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교육'을 넘어
학습자가 스스로 배우고 체득하는 '학습'이 될 때, 비로소 기업 교육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재미와 흥미를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에 스스로 참여하고 몰입하며
인식과 행동의 변화를 이끌어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Digital Game Learning'의 선도주자 위드플러스가 해답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