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새로운 학습 경험 제공 

Digital Learning Only.1

급변하는 시기에

조직과 구성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교육'은 무엇일까?

위드플러스의 Digital Learning 방식은

 OFF LINE 실습 체험을 ONTACT

진행할 수 있습니다. 



위드플러스의 교육 목표는


구성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공동의 목표를 위해

함께 움직이도록 하는것에 있습니다.


교수자가 지식을 전달하는 '교육'을 넘어

스스로 배우고 체득하는 '학습'이 될 때,

비로소 성인 교육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재미와 흥미를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에

스스로 참여하고 몰입하여

행동의 변화를 이끌어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Digital Learning'의 선두주자

 위드플러스가 해답이 되겠습니다.


             대표이사

Company Timeline

위드플러스가 지나온 역사입니다

2013 - 2017

위드플러스 설립 (개인사업자)

1인1사 경영시뮬레이션 컨텐츠 개발

i-rovot 컨텐츠 런칭

2018

D-Makers 런칭

보드 + IT = 융합 컨텐츠 개발

온라인게임(VR/AR) 전문가 영입

2019

(주) 위드플러스 설립

경기 콘텐츠진흥원 AR선정

Smart B Masters 런칭 및 특허출원

상해 VR Core Award 출품

2020

Challenge24 - AR/비대면 런칭 및 특허출원

스타트업 노마드 선정 

디딤돌 창업 과제 선정

2021

경기 콘텐츠진흥원 VR AR선정_Challenge24

경기 콘텐츠진흥원 문화기술사업화 지원 - ReactY 선정

Smart B Masters 비대면 런칭 및 특허 출원

ReactY 런칭/GreatDeal 런칭


                                                                                   새로운 학습 경험 제공 

Digital Learning Only.1

급변하는 시기에 조직과 구성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교육'이란 무엇일까

위드플러스의 Digital Learning 컨텐츠는 오프라인 실습 체험이 ONTACT로 대체 가능합니다.

위드플러스의 교육목표는


구성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공동의 목표를 위해 함께 움직이도록 하는것에 있습니다.


교수자가 지식을 전달하는 '교육'을 넘어

스스로 배우고 체득하는 '학습'이 될 때, 비로소 성인 교육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재미와 흥미를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에 스스로 참여하고 몰입하며

인식과 행동의 변화를 이끌어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Digital Learning'의 선두주자 위드플러스가 해답이 되겠습니다.


 현) ㈜위드플러스 대표이사

SmartB-Masters 프로듀싱, Challenge-24 AR 프로듀싱

4차산업 문화기술융복합 i-Rovot 프로그램 개발 참여

 [특허] 경영전략시뮬레이션 장치 및 방법 발명가

[특허] 항해 게임을 활용한 경영 전략 교육 시스템 및 그 방법

전) ㈜네오위즈 연구소장

전) ㈜네오위즈 게임온 대표이사

 



 Company Timeline

위드플러스가 지나온 역사입니다.

Mission

기업의 변화와 성장에 함께하는 교육 파트너

Mission

기업의 변화와 성장에 함께하는 교육 파트너

성과를 지향합니다


지식과 스킬의 향상, 태도의 변화를 이끌어내는 학습콘텐츠를 만듭니다.

즐거운 교육세상을 만들어 갑니다


체험, 참여, 가상 공간, 증강 현실 등을 이용하여 재미있고, 몰입도 높은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고객과 함께 성장합니다


고객과 함께 성장, 발전해 나아갈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합니다.

위드플러스는  조직 구성원이 함께 성장해 가는 조직 문화를 만들어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