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갤러리

위드플러스의 생생한 교육 현장입니다.


충북대학교에 챌린지24가 떴다! 🔥🔥 [Challenge24_대면교육]

위드플러스
2021-07-25
조회수 84



안녕하세요, 위드플러스입니다.

2021년 7월 20일 충북대학교에서 있었던 챌린지24 대면 교육 후기입니다.


충북대학교 진행한 즐거운 대학생활을 위한 동기부여 진로캠프에 저희 위드플러스가 챌린지24 프로그램으로 함께하게 되어 7월 20일 대면으로 학생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챌린지24는 비대면 교육, 대면교육 모두 가능한 디지털 기반 항해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이미 수많은 기업, 공공기관과 함께 교육을 진행했으며 교육의 즐거움과 유익함을 인정받았습니다. 이번에는 충북대학교와 함께 가벼운 활동으로서 챌린지24를 진행했습니다. 과연 충북 대학생들의 반응은 어땠을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오전 시간의 강의로 지친 학생들의 점심 식사 직후 가장 노곤한 시간인 1시가 교육 시작 시간이었습니다.

강사님들이 가장 피하고 싶어 한다는 여름의 오후 1시였지만 많은 학생분들이 참여해주었습니다.

저희 위드플러스 강사님만의 넘치는 에너지로 분위기를 확 살려서 기운 넘치게 시작!



대학생 친구들은 역시 젊어서 그런지 룰에 대한 이해가 빠르고 프로그램 적응력이 뛰어났습니다.

처음부터 가장 어려운 날씨 패턴으로 해달라는 요구가 들어오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마지막에 한 팀이 침몰하게 되는 참사가... 챌린지24 결코 쉽지 않습니다!

이미 몇 번을 강의한 강사님들도 매번 좋은 결과를 내기 어려운 것이 챌린지24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다 같이 깔깔거리며 분위기 좋게 즐기는 분위기가 이어졌습니다.

다른 팀원과 친한 한 학생은 심술궂게 다른 팀을 약탈할 수 있냐며 경쟁심과 열정을 뿜뿜!!


반짝이는 눈으로 곧바로 몰입해서 게임을 즐기는 학생들의 모습입니다.

의자에 앉지도 않고 서서 시끌벅적하게 소통하고 회의를 나누고 있습니다.


쉬는 시간이 왔음에도 30명가량의 학생들 중 한 명도 쉬러 나가지 않고 계속 팀끼리 회의를 이어나가는 모습을 보고 당황한 교육 담당자님께서 학생들에게 쉬라고 권유할 정도였습니다ㅎㅎㅎ




6인 5개 조로 운영된 충북대학교 챌린지24 항해시간 동안 쉬지 않고 달렸습니다.

저희 강사님은 이런 일이 한두 번이 아니었지만, 이번 충북대학교 교육생들의 지칠 줄 모르는 열정에는 두 손 두 발 다 들었습니다.



한 팀을 뺀 모든 팀은 무사히 항해를 마쳤습니다.

교육담당자님도 즐거운 챌린지24에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이셨습니다.


에너지 넘치는 학생들의 젊음의 패기를 느낄 수 있었던 귀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열정이 넘치던 충북대학교의 학생들을 앞으로 다른 곳에서도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0 0

위드플러스는  조직 구성원이 함께 성장해 가는 조직 문화를 만들어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