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공지사항

위드플러스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Challenge24-Windows] '비대면 강의' 론칭[2020.8월]

위드플러스
2020-08-22
조회수 1616

안녕하세요.  위드플러스 _컨텐츠운영팀'입니다. 

코로나19의 전 세계적인 발현과 재확산으로 인해 더 이상 과거로 돌아갈 수 없는 현실에서, 당사의 디지털 콘텐츠를 '비대면'으로 발전시켜 나가기로 하였다 .

먼저 'Challenge24-AR' 버전을 『Windows 버전으로 전환하여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활용한 학습자 전면 『비대면 강의를 론칭하였다.


"학습자는 개인 공간(집, 근무지)에서 노트북(PC)를 통해 강사가 개설한 ZOOM 회의실에 접속 후  『Windows 버전으로 컨버팅 된 『Challenge24-Windows화면에 접속하여 팀 활동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개인 스마트폰을 통해 팀원들과 항해에 필요한 ‘토론’과 ‘의사결정’을 진행할 수 있다. "


"강사 화면에 학습자들이 줌(ZOOM)으로 접속하여 진행하는 것을 시연하고 있다. "


『Challenge24-Windows 원작 환상의섬을 디지털로 전환(AR,Windows)하여 기업교육에서 팀활동을 통해 #리더십 #문제해결 #도전정신 #경영의이해 등 핵심가치를 게임러닝을 통해 전달하고 있다.

당사는 『Challenge24-Windows버전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여 고객사의 요구를 반영하며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코로나19에 너무 위축되지 않고 함께 이겨나갈 수 있도록 ‘위드플러스’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교육담당자분들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2 8

위드플러스

게임러닝

교육프로그램

         제작지원

커뮤니티

Address

           e-게임러닝 

경기도 안양시 시민대로 327번길 11-41

메일 :  withplus@gamedu.co.kr 

고객사